삼국유사 군위 군위댐 뷰맛집 "카페 댐댐" 아이와 갈만한 카페
설날 연휴 내내 먹는 포스팅 열심히 하게 되네요^^ 시댁이 경북인데 경북 근처에 자연 속에 있는 카페들이 많이 생겼어요. 오늘은 군위댐 근처에 생긴 카페 댐 댐 소개해드립니다.
댐 댐은 총 3층으로 이루어진 카페예요.
1층 2층은 댐을 바라보도록 설계되어있고 댐 쪽으로 전면 창을 뚫어 놓고 댐 쪽으로 앉아있을 수 있어요.
멀리서 바라본 댐댐건물 맨꼭대기 루프탑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안 좋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루프탑에 올라갈 수가 없었어요.
댐 댐 바로 앞에 위치한 포토존이에요. 한 폭의 사진처럼 되어있는? 약간은 두물머리 ~ 양평의 두물머리가 생각나는 스폿입니다.
댐 댐의 입구를 들어오면 바로 주문이 가능한 카운터!
한편에 구워진 빵 종류를 고를 수 있고요.
크로와상 에그타르트 등..
전면 냉장고엔 케이크류와 음료가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유아 음료도 구비되어있어요.
가격은 일반적인 카페 수준의 가격.
저는 레몬티, 바닐라라테와
레인보우 케이크, 크로플초코, 크로와상을 시켰어요.
군위댐을 바라보면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구조!!
풍경 멋져요^^
둘째 아들이 너무 좋아했던 레인보우 케이크!
생크림이 유자맛이라 아주 상큼~
크로플은 엄청 쫄깃하고, 달콤하고, 쫀득했어요.
짱 맛 여기 크로프 맛집 인정~
크루아상은 여기서 직접 구우시는지는 모르겠는데 , 베이킹 룸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베이킹룸에서 나오는 빵이 아닌가 생각되고요. 맛은 엄청나게 맛잇는 크로아상은 아니었고 그냥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이층 계단 테라스 전경
이층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구조~
2층이 1층보다 뷰가 좋았어요.
이층 오른쪽편뷰
3층 루프탑은 노키 존이고요, 위험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애 떼 놓고 올라가 보고 싶었지만 저만 졸졸 쫓아다니는 엄마 껌딱지 지덕에 올라가 보지 못했습니다.ㅠㅠ
1층 마당에 위치한 크고 널따란 돌 위에 유리 식탁이 있어요. 날씨가 좋을 땐 여기가 정말 상석일 듯싶습니다.
돌식탁 옆으로 보이는 보더콜리들~
뒤쪽으로 펜션인지, 일반 집인지 (댐 댐 직원이 들어가던데 댐 댐 사장님 집인지 모름ㅋ) 아이가 있으신지 강아지 구경하니 강아지가 많이 짖는다고 죄송하지만 아이가 자고 있어서 좀 가주시면 안 되겠냐고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이게 뭔 상황인지 ㅋ 좀 황당하긴 했어요..
펜션 광고판이 있길래 옆 건물이 펜션이라고 생각했는데, 펜션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 그저 추측일 뿐~~
맞은편에는 삼국유사 군위면의 통합청사, 군위 경찰서 등 군위면의 주요 행정기관들이 뒤쪽 편으로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청사 옆으로 주차장이 별도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는 편안하였답니다!
또한 댐 둘레길을 돌아보면 놀이터도 있고 큰 광장이 위치하고 있어 유모차를 끌고 주변을 돌아보는 것도 편안하게 조성되어있어 아이와 함께 가시는 것도 괜찮은 카페였습니다.
날씨가 조금만 더 좋았다면 댐 댐의 느낌을 더 잘 느끼고 올 수 있었을 거 같아요.
경북에 들리신다면 한번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https://deeparomi.tistory.com/entry/영천시장-돼지국밥맛집-산성식당-너무-시원한-국물?category=1055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