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청약/경쟁률]중랑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줍줍 경쟁률, 무순위청약 13호실 모집에 약68000건 접수.

    반응형

    11월29일 무순위로 나왔던 신내역 금강펜테리움 혹시 지원하셨나요? 

    서울사는 분들에게만 혜택이 주어졌던 곳인데요.

    저는 당연히 지원못했고, 친정식구들에게 해보라고 권유했고, 집을 사려고 너무 알아보고있는 지인에게 

    한번 넣어보라고 권유해보았어요.

     

    지인은 무슨 너무 위치가 안좋다며 ㅋ 웃기는소리를하였죠.

    하지만 서울에지금 5억7천만원으로 마련할수 있는 아파트가 어디있겠습니까 

    일단되면 돈입니다.

    현재 부동산 침체기라고하지만...........

     

    한국인의 1가구 1주택.. 자기살곳은 꼭 있어야한다는 내재된마음은 .....

    말은 그렇게하지만 경쟁률이 결국 답을 알려주죠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쟁률보세요 

    79형 4213 : 1 

    84형 7718 : 1

     

     

    아직서울에 많이 남았어요 줍줍

    무조건 도전가능하신분들 제가 이제는 열심히 정보 퍼다 나르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