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낙곱새" 낙지 한우대창 새우 구성 중독성 있는맛(먹는법 꿀팁 포함)

    반응형

    안녕하세요 설 명절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코로나 일일 확진자가 17000명을 넘어서면서 설명절이지만 집에서 보내기로 하신 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명절날 먹을수 있는 전에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낙곱새 소개 드릴께요!!


    국민낙곱새

    이집의 특이점은 이름은 낙곱새지만 낙대새가 아닐까 생각되는 낙지,대창,새우 조합입니다. 전~~혀 생각치도 못한 조합인데 , 형부가 맛나다고 하니까 일단 먹어보기로 합니다 ㅋㅋ

    그리고 , 용기를 조리가 가능한 용기에 음식이 담겨서 와서 정말 그냥 소스만 넣고 졸이기만 하면되요 . 너무 간편합니다.

    가격은 이정도고요.
    성인 4명에서 먹을꺼지만 저희는 중자를 시켰고, 따로 팁을 드리자면 집에잇는 칵테일 새우나, 느타리버섯 이나 버섯종류, 오징어 있으시면 미리 배달오는 시간동안 손질해놓으시면. 중자를 대짜 처럼 풍성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국민 낙곱새 한우대창 중자
    국민낙곱새 중

    비조리 구성이라 그런지 배송시간이 뭐 15분도 안걸렸습니다. ㅎㅎ 대박이에요.

    한우대창, 납작당면, 낙지, 새우, 밀떡!!!

    제가 정말 좋아하는 떡도 들었어요~~

    근데. 맵더라고요 ㅎ 진짜 맵습니다.
    저희는 졸여서 먹다가, 새우 , 오징어를 더 넣었어요 !! 한바가지더 넣고 ㅋㅋㅋㅋㅋ 먹다가 당면은 중간에 넣었어요. 그리고 느타리버섯, 청경채 를 더 넣어서 야채도 열심히 넣어 먹었습니다.
    중짜 시켜서 아주 특대자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ㅋㅋㅋ

    아쉽게도 소주 안주로 최고라......  쇠주를 먹느라고 제가 블로그의 본분을 잊어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국민낙곱새 함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