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류산장 포항 산속 카페 코로나 피해가기

    반응형

    설 명절을 앞두고 시댁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어요.
    포항 산속 코로나를 앞두고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지 않을 것 같은 완전 산속입니다!!

    선류 산장까지 올러가는 길은 외길입니다.
    외길에서 반대방향의 차량을 만나시면 고생할 수 있어요.. 아로미는 고생 좀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왜 사람들이 찾아가느냐가 중요하죠.....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추운 날씨 였지만 햇살이 너무 따뜻해서 내부에 있지 않고, 외부에 자리잡기로 했습니다.

    저는 오늘 오미자 꿀차를 먹는걸로 했고, 감자전과 가래떡구이까지 한방에 해치우고 가기로......

    가래떡 구이는 넘 오랜만이 잖아요 ㅋ

    내부에 들어가면 구들장 처럼 불을  때고 있는 난로 위에 돌들이 올라가 있는데 만져보니 핫뜨거워요 ㅋ
    진짜 달달 구워지고 있더라고요. 따뜻해요.


    탐나는계산대 위 찻잔세트들

    외부에 사진 스폿들도 많아요

    여기도 스카이 워크 느낌의 사진 스폿!!
    애들은 다니기 위험해요.... 전혀 안전띠가 없어요.

    선류 산장의 마스코트 냥이~~~~~~
    절대 온순하지 않으니 조심하세요!
    아이들도 공격해요 ㅋㅋㅋ 저는 옷 위로 물렸는데도 아팠어요.

    계산대 본 건물 앞에 있던 석재 장기판 ㅋ 대박

    오미자 꿀차~~~~~~
    정말 새콤달콤>. <

    감자전은 고추와 당근 이 갈려서 나와서 은근 매콤? 한 것이 술안주로... 쓰읍...ㅋㅋㅋㅋ

    가래떡 구이도 정말 별미였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

    쫄깃 달콤

    오죽하면 한판더!!! 시켜먹었다는 후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전이랑 가래떡을 초등학생 아이들이 먹어도 전혀 문제없을 만큼 맵지 않았습니다.

    포항 카페 가볼 만한 곳 추천드립니다!!!!

     

     

    https://deeparomi.tistory.com/entry/용인카페in-the-valley-인더벨리-페션후룻주스가-맛잇다?category=1055625 

     

    [용인카페]in the valley, 인더벨리 페션후룻주스가 맛잇다.

    주말마다 용인 깨부시기 하고있는 진한아로미 입니다. 여기는 왜가게 되었느냐. 남자아이 둘을 키우고있는데 집안에서만 있으려니 진짜 사람정신의 끈을 놓을것같아서 이젠 나가기로 마음먹고

    deeparomi.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