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영천 중국집 추천 화산반점 매콤한 쟁반짜장 영천맛집(현지인 찐맛집)

    반응형

    영천 중국집 맛집 소개해 드립니다.
    영천에 중국집 시켜먹을만한곳이 없는데.. 여긴 찐맛집이라 ㅋㅋ 찾아가셔서 드셔보아도 좋을 곳입니다.

    쟁반짜장인데, 안에 쭈꾸미와 새우가 주이고, 부추와 고추로 맵기가 조절되어 맛을 내줘요.. 양은 보통 짜장면의 1.5배정도의 양으로 나오고요. 왠만한 성인 남자분들도 한그릇시키시면 넉넉합니다.

    매콤해요~~ 매콤 쟁반짜장!

    여기 탕수육이 정말 맛나는데 튀김옷도 맛잇어요 ㅋㅋ
    야채도 정말 아끼지 않고 많이 투척!!

    양배추 채썰어서 캐첩뿌려서 올려주시는데, 옛날에 탕수육 배달오면 한켠에 있던 샐러드 ㅋㅋㅋㅋ 그게나와요. 탕수육 정말 맛잇고요. 바삭바삭 촉촉입니다.

    여긴 무조건 뿌려나오는곳이라, 찍먹하고 싶으신분들은 미리 말을 해서 주문을 소스 따로 달라고 해야해요.

    즐거운 명절 되세요^^

     

     

     

    https://deeparomi.tistory.com/entry/선류산장-포항-산속-카페-코로나-피해가기?category=1055625 

     

    선류산장 포항 산속 카페 코로나 피해가기

    설명절을 앞두고 시댁 근처에 있는 카페를 방문했어요. 포항 산속 코로나를 앞두고 사람들이 많이 방문 하지 않을 것 같은 완전 산속입니다!! 선류산장까지 올러가는 길은 외길입니다. 외길에서

    deeparomi.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