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장 돼지국밥맛집 "산성식당" 너무 시원한 국물

    반응형

    영천에 갔다고 하면 절대 빼먹고 올 수 없는 돼지국밥! 부산만 돼지국밥이 유명하다 생각하실 수 있는데, 영천시장의 돼지국밥 골목에서 가장 맛있는 돼지국밥 추천해 드려요.


    영천시장 중앙에 "산성식당"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돼지국밥 말고도 설렁탕 등 국밥 종류를 시킬 수 있고요.
    저는 여기 돼지국밥을 너무 애정해서 돼지국밥만 먹었죠~~~~

    돼지국밥에는 순대 반반이 가능하고 돼지고기만도 가능합니다. 일반을 시켜도 고기가 많지만 특을 시키면 고기가 대빵 많습니다. (정말 많아요)

    이 집에서 돼지국밥 위에 양파 초절임을 올려서 먹으면 아~~~~ 주 제맛이에요. 자주 리필하게 됩니다.

    옆에 있는 고추는 정말로 맵고, 찍어먹는 된장을 재래된장이라 진짜 된장이 너무 맛있어요 ㅠㅠ

    시식을 하기 전에 한컷.... 하 지금도 먹고 싶다.
    후추가 쫌 많이 뿌려져 나오는데, 후추 싫어하시는 분들은 미리 뿌리지 말고 달라고 해야 합니다.

    옛날식으로다 쟁반 위에 한상차림

    특을 시킨 남편ㅋㅋㅋㅋㅋㅋ 고기가 정말 산더미..
    고기보다 국물이 훨씬 많고요. 국물 좀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팍팍 더 주십니다!!!

    완뽕해 버리기.....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었습니다.

    주차는 영천시장 주차장을 이용하시고 , 주차권을 식대를 계산하면서 달라고 하시면 주십니다.

    연휴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ttps://deeparomi.tistory.com/entry/경북-영천-중국집-추천-화산 반점-매콤한-쟁반짜장-영천 맛집 현지인-찐 맛집? category=1055625 

     

    경북 영천 중국집 추천 화산반점 매콤한 쟁반짜장 영천맛집(현지인 찐맛집)

    영천 중국집 맛집 소개해 드립니다. 영천에 중국집 시켜먹을만한곳이 없는데.. 여긴 찐맛집이라 ㅋㅋ 찾아가셔서 드셔보아도 좋을 곳입니다. 쟁반짜장인데, 안에 쭈꾸미와 새우가 주이고, 부추

    deeparomi.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