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뚱뚱이할머니족발" 죽전 막국수 맛집 인정

    반응형

    용인 죽전에 인정하는 족발 집중 첫 번째는 내 돼지족발이라면 여긴 두 번째로 인정합니다! 막국수를 꼭 추가하시는 것을 강추 들입다.



     

    쿠팡이츠 뚱뚱이 족발

    쿠팡 이츠에 있는 죽전 뚱뚱이 족발
    저는 쿠팡 이츠에 있는지 몰라서 여러번 가서 직접 포장에서 사먹었는데요, 오늘 여쭈어보니 쿠팡이츠에 등록되어있으시다 하셔서 놀랏죠....

    동네는 가게로 직접 전화하면 배달료 없이 배달해주신다고 합니다.(쿠팡 이츠는 배달료 있음)

    죽전 뚱뚱이 할머니 집 입구
    죽전뚱뚱이 할머니 족발 간판
    메뉴판

    죽전 뚱뚱이 할머니 집은 포장하면 2000원 할인이 됩니다. 그래서 저는 앞발 +막국수 소자 시켜서 4만 원 결재하고 왔네요.

    죽전 뚱뚱이족발 홀 내부

    홀 내부에도 먹을 수 있도록 자리가 테이블 4개 있습니다.

    족발 앞발 포장

    포장하여 왔습니다...

    앞발 + 막국수

    막국수는 별도로 추가해야 하는데 진짜 꼭 막국수 추가해주셔야 돼요. 그냥 일반적인 막국순데, 족발이랑 너무너무 찰떡궁합으로 잘 어울리고 소스가 새콤 달콤 매콤해요.

    죽전 족발 사진

    윤기 좌르르르 나고 얇게 썰림.

    막국수

    대망의 막국수 소자이지만 대자처럼 양이 많아요.

    막국수

    소스는 별도로 포장되어서 오고 부어서 비벼주면 됩니다. 정말 맛있어요.

    막국수 비비는 모습

     

    무생채

    기본 무짠지 제공인데 양은 많은 편이 아니라 무김치를 많이 드시는 분들은 추가로 더 달라고 하셔야 될 것 같아요.

    오징어부추전
    양파짱아찌


    저 양파 장아찌에 부추전을 잘라서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ㅋㅋ

    대체적으로 고기가 엄청나게 부드럽고 맛있다 이정돈 아니지만 그렇다고 질기지도 않은 편이고요.
    서브 반찬 들와 족발이 정말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고기를 질리지 않고 다채롭게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엔 고기를 소자로 시키더라도, 막국수는 대자로 시켜야겠다는 마음이 들 정도로 막국수가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맛 느껴보셨으면 좋겠어요 ~~

    막국수 소스가 워낙 맛 좋아서 골뱅이 소면도 기대되어 다음번엔 골뱅이 소면을 소주 안주로 즐겨볼 생각입니다 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https://deeparomi.tistory.com/entry/용인죽전족발맛집내돼지족발보쌈-회식가능-부드러운-족발맛집

     

    [용인죽전족발맛집]내돼지족발보쌈, 회식가능, 부드러운 족발맛집.

    오랜만에 고기 단백질을 섭취하고싶은날.. 그렇다고 구운고기는 싫고, 집에 냄새나는것도 싫을때, 고기는 먹고싶은데 더 건강하게 먹고싶을떄 ㅋㅋㅋㅋ 쓸데없이 다이어트하는데 고기먹고싶을

    deeparomi.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