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신세계백화점 맛집 7층 용호낙지 매콤달콤 해요

    반응형

    용인죽전 신세계백화점에가면 먹을게 많지만 항상 뭘 먹어야 할까 고민되는 것은 저뿐일까요. 오늘은 제가 신세계 백화점을 가면 종종먹게되는 용호낙지 소개해 드립니다.

    용호낙지 낙차새
    용호낙지 낙지 차돌박이

    제가 시킨것은 용호낙지에 낙지 차돌박이 볶음이고요.
    대략1인분에 12000원 했습니다.

    용호낙지 메뉴판

    용호낙지 세트메뉴로 새우 튀김이 있는것도 있었으나 저는 아버지랑 먹느라, 튀김 제외하고 낙차새만  주문하였네요.

    용호낙지 기본찬

    용호낙지의 기본찬은, 낙지볶음과 비벼 먹으라고 나오는 반찬이고 콩나물,부추, 김가루, 깍두기, 동치미가 있습니다.

    용호낙지 고봉밥

    밥역시 비벼먹으라고 넓은 밥그릇에 나와요.
    밥양은 낙지볶음에 비해 많은 편이라고 느꼈어요.

    용호낙지 낙차새

    자글자글 끌으면 맛잇는 용호낙지 입니다.
    양은 딱히 많지 않은 편이고 양이 많으신분들은 1인분 더 추가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낙지볶음에 있는 낙지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맛은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에게는 다소 매운 편일테니 계란 찜을 미리 추가 해두시는것도 방법이겠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용호동낙지 죽전신세계점

    전화 : 031-695-1964
    위치 :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 7층
    영업시작 : 11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