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중국집 맛집 "명주" 짬뽕 맛있는집

    반응형

    오늘은 새로 오픈한 중국집 명주를 시켜보았어요. 기존에 락앤웍죽전점이 있던 곳인데, 점원 두분만 그대로이고 전체적으로 조리해주시는 분들은 다 바뀐 것 같었어요.


    명주 주문내역

    오늘은 칠리새우가 먹고싶었어요. 사실 락앤웍 죽전점에서 자주 먹던게 칠리새우였는데, 비슷한 맛이 날까 싶어서 시켜보았지요. 그리고 다른 후기를 보았는데 여긴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시켰고요.

    배민원 배달이어서 그랬는지 배송은 엄청 빨랐어요.
    깐쇼새우는 8마리에 33000만원, 가격이 싸진 않았는데 맛은 뭐 확실히 락앤웍 죽전점에 비해 못한편이 었지만 평균은 하는 맛이었습니다.

    짬뽕은 진짜 괜찮았어요 ㅎ 밥말아먹으면 너무 맛있을것같아서 짬뽕 면은 아들이랑 반반 나눠먹고, 밥을 얼른말아서 먹었는데, 배부르다고 안먹겠다는 아들도 밥말아서 한그릇 더 먹었지요 ㅋㅋㅋㅋ

    서비스로 나온 도넛 입니다.
    와이거 진짜 별미였어요. 팥미니 도넛인데 겉바 속촉이었어요,

    새로생긴 명주 다음엔 짬뽕 밥을 먹어보는걸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