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죽전반찬맛집]정성가득찬 정성가득 맞다.

    반응형

     

     

     

     

     

    얼큰소고기국 만 사기뭐해서, 
    담꾹에서 국하나 사고 9900원

    바로 옆집 반찬집에서 반찬을 몇가지 사보았어요.

     

     

     

     

     

    정성가득찬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144 우곡프라자 105호

    0507-1432-8112

     

     

     

     

     

    하.. 근데 여긴 진짜 맛있거든요?

    근데 배달을안해줘요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라그런가.

    정말 배달을 안해주는 반찬집 오랜만이네요....

    근데 맛잇어서 갑니다. 가요.

    배달맛집은 아니네요.

    지역맛집입니다.

     

     

     

     

     

     

    일단내가 사온거...

    메추리알 장조림, 떡갈비, 샐러드. 오이고추무침.

    원래 샐러드도 용기에 담겨져 있었는데 깜빡하고 못찍음.

     

     

     

     

     

     

     

     

     

     

     

     

     

    가격은 머 ..그렇게 착하지 않음.

    근데 맛잇다! 정성가득찬.

     

     

     

     

     

    메추리알장조림

    메추리알만 15개정도 들어있는 거고요. 

    맛은 뭐... 존맛입니다. 

    밥에 양념비벼먹어도 맛이써요? 

    파프리카가 들어서그런지 애들은 국물비벼주면 싫어햇으나 메추리알은 순삭되었습니다.

     

     

     

     

     

     

     

    떡갈비

    23개월 우리 막내 아들이...

    랩도 안벗긴채로 (아직밥이 안되서 그냥 올려놓기만햇음), 식탁에 둿더니.

    혼자 이걸뜯어서 포크로 찍어서 먹고잇더라고요..................

    대중적인맛, 아는그맛입니다. 맛있어요. 근데 달아요. (제가 단걸별로안좋아합니다. 개취존중)

    하지만 애들입맛에는 최고죠 

     

     

     

     

     

     

     

    아삭오이고추무침

     

    이거정말 ㅡㅡ 화가나는 맛이었습니다.

    저 쌈장? 무침양념? 저거 뭔지 진짜 너무맛잇어서 .... 고추에 계속 더 양념얹어서 먹었어요.

    진짜 맛있었습니다.

     

     

     

    이건 샐러드 드레싱이었는데, 물처럼 묽었고 생각보다 소스맛이 튀거나

    독특하거나 그런건아니었습니다.

    제가 사러간시간이 저녘 퇴근하고 6시 15분쯤이었는데, 야채도 싱싱했어요.

     

     

     

     

    총평 정성가득 맞다.. 존맛이다.

     

     

    저기서 남은건 없었습니다.

    한끼식사일뿐이었네요.

    다음엔 뭘먹어볼지....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