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양재곱창맛집]소부곱창, 역시 한국인은 밥이 맛있어야한다.

    반응형

     

     

     

     

     

    여름과 가을사이 

    분명히 가을인것같은데 겨드랑이가 오픈되는 날씨
    (크리스탈바디데오드란트 스틱 무향 개강추 tmi)

     

     

    칭구 생일 파뤼를 위하여 양재동에 가게됨.

     

     

    내장 무식이었던 나를 곱창의 세계로 인도하신

    나으 12년지기 칭구들을만나러.... 양재맛집 소부곱창 ㄱㄱ 함.

     

     

     

     

     

    소부곱창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50길 13 한신빌딩

    02-577-3092

    매일 16:00 - 02:00

     

     

     

    https://map.naver.com/v5/search/%EC%96%91%EC%9E%AC%EC%97%AD%EA%B3%B1%EC%B0%BD/place/18747564?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4141328.7234126,4506857.0706558,17,0,0,0,dh 

     

    네이버 지도

    소부곱창

    map.naver.com

     

     

     

     

     

     

     

     

    그옛날 '화사곱창의난' 시절

    곱창을 먹으러 이집 저집 활보할때 

    진짜 곱창이 너무 없어서 1테이블당 2인분만시킬수있고,

    추가도 안되던시절..

    여기는 가면 그래도 곱창을 먹을수있었음.

     

    왜냐? 좀 비싸거든.......

     

     

     

     

     

     

     

     

    2003년시작했나봄 소부곱창

     

    좀비쌈 .. 아닌가 안비싼가 원래이가격인가..? 나에겐 비쌈.. 

    ㅋㅋㅋㅋㅋㅋㅋㅋ내장은왜 비싼가....하... 

    내장무지랭이에게 내장의길을 인도하신 곰돌이조련사님... ㅠㅠ

     

     

    진짜 대낮에 곱창집에 들어감. 

    왜냐? 코로나때문에 (망할)

    6시이후 3인이상 집합금지라 우린딱3명이었기에

    4시부터 6시까지 빡세게먹기로함.

     

     

     

     

     

     

     

    곱창2, 대창1

     

    기쎈 이모님께서, 무조건 사람당 1인분은 시켜야한데서 .

    소부곱창2, 대창1 시켰는데 진짜 

    넉넉하지 못한 양에 정말 실망함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어서 용서한다 진짜 .... 하 ..

    (양재맛집이라고 잊지마)

     

     

     

     

     

    저 떡이 별미임 떡을주세여... 떡... 떡맛있고요 

    대창도 되게 기름지고 ( 원래기름진데 ㅋ) 고소함

    그 고소한 기름맛 알지않음?... 

     

     

     

     

    자글자글거리는중... 자글자글....자글자글......

    쓰면서도 이맛.... 알쥐알쥐

     

     

     

     

     

     

     

     

    중간에 사장님께서 우리 분명히 김치라면 서비스로 주셨는데

    (내생각에 곱창양 적다고해서 그런듯)

    진짜 쫀맛이었음. 곱창의 기름이 씻기는맛 캬 .

    아물론 사진은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보자마자입으로들어갓기 때문임 ^_^ 

    사진이 없는반증이랄까?

     

     

     

     

     

     

     

     

    그리고 곱창양적다고 했더니

    볶음밥 분명히 1인분시켰는데.. 거히 3인분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쎈이모님 그말 신경 매니 쓰셨나보오~~~

    그리고 저 가운데 된찌가 뭐 .. 거히.. 

    옛날된장 집된장이져~~

    혀 다 대면서 저거 다먹음.. 

    국물파 칭구들 격파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평 역시한국인은 밥인가

    밥과 된장찌개로 마무리한 곱창의 맛 ㅋㅋ

    진리에여....

    소부곱창 양재맛집 맞음.

    재방문의사 오케이~

    곱창,대창도 이루말할것없음.. 

    (아 그리고 소주 꼭 시키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