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죽전중국집 맛집]산이네해물짬뽕, 맛과 양 모두 쵝오

    반응형

     

     

     

     

     

    이사를 하게되면 제일먼저 생각나는건? 역시 중국집..

    제일먼저 시키게 되는것도? 중국집 아니겟음? 

    나만그런건아닐꺼라고 생각함.........

     

     

    죽전으로 이사와서 이상하게 짜장면 맛집이 없구나를 느낌

    정말.. 찾기힘들었음.

    가장기본적인 맛이 보장되는 산이네해물짬뽕!죽전 중국집!

     

     

     

     

     

     

     

     

     

     

    오늘도 넉넉한 아로미는 , 넉넉하게 시켜봄

    성인2 ( 아빠,엄마), 아들 1 ( 초4), 아들1 (만2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4개 ..

    근데 진짜 이정도는 시켜야 먹을수있음. 

    아물론 짜장면서 무조건 곱베기

    (나만그런거아니지)

     

     

     

     

     

     

     

    시키면 무조건 15분컷

    그러니 꼭 시키자마자 먹을준비 다 해놓고 기다려야함.

     

     

     

     

     

     

     

     

     

     

     

    짬뽕국물좀 넉넉하게 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밥1개당 1통오는데, 1통더온거네 ..... 좀큰그릇에주시지..ㅋ

    (군만두 서비스ㅋㅋㅋㅋㅋ)

     

     

     

     

     

     

     

     

    짜장면 곱빼기임 진짜 양이많음.

    면도 가장 대중적인면!!
    짜장면도 맛있었던 산이네~







     

     

     

    짜장면과 세트로 묶여있는 탕수육.

    여긴 기본적으로 찹쌀 탕수육을 제공한다.

     

     

     

     

     

     

     

     

     

    마파두부밥

     

    맛있었던 마파두부밥.

    두부가 연두부는아니라서 생각보다 많이 부드러운 편은아니지만.

    양념이 일단 맛있어서 술술넘어갔음.

    향신료같은게 씹힘. 

     

     

     

    삼선볶음밥

     

    삼선볶음밥이라고하기엔 해물이 약간 부실한 면이 있긴함.

    일반볶음밥과의 차이는 오징어와 새우의 차이인데.... 

    이건좀 아쉬움. 

     

     

     

     

     

    총평, 가장기본적인맛을 찾으신다면, 산이네!

    역시 괜히 산이네'해물짬뽕'이라고 
    가게명이 지어진것이 아니겟죠.,
    해물짬뽕에는 오징어가 통으로 1마리들어가고,
    무려 전복이 1개 , 기타 새우, 오징어등등.. 들어가요.
    해물짬뽕 꼭 드셔보세요!!!
    (양많으니까 곱빼기 안하셔도돼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