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동백카페]카페 데 프레시오소, 떡케잌 맛이 끝내줘요.

    반응형

     

     

     

     

    행사때마다 뭔가 특별한 케잌을 하고싶어서 

    찾게된 케잌집.

    #카페데프레시오소

     

    일반 케잌은 아니고 떡케잌임.

    탄수화물.... 넘나맛잇.........

    #케잌맛집 이 분명합니다!!!

     

     

     

     

     

     

     

     

    카페 데 프레시오소

    031-284-3646

    경기 용인시 기흥구 동백죽전대로527번길 100-13 1층

    화~일 11:00~ 21:30

    월요일 11:00~19:00

     

     

    https://map.naver.com/v5/search/%ED%94%84%EB%A0%88%EC%8B%9C%EC%98%A4%EC%86%8C/place/1954415759?c=14152531.5941395,4478412.5986447,15,0,0,0,dh&placePath=%3Fentry%253Dbmp 

     

    네이버 지도

    카페 데 프레시오소

    map.naver.com

     

     

     

     

     

     

     

     

    처음에 인스타그램으로 보고 꼭 사진을 캡쳐한다음, 

    카카오로 저렇게 양식에 맞춰서 보내면 답변이 오심.

     

     

    나는 너무 급하게 알아보느라 

    최소 3일전예약인데

    하루전에 예약문의 드렸는데

    흔쾌히 수락해주심!ㅜㅜ

     

     

     

     

     

     

     

     

     

     

    내가고른건

    흑임자 설기에 흑임자 떡

    2호!

     

    단거싫어하므로 ㅋㅋㅋㅋㅋㅋ

     

     

     

     

     

     

     

     

     

     

     

     

     

     

     

     

     

     

     

    처음시켰던 케잌은,, 

    둘째 100일 케익 이었음.

    인스타그램에 가보면 정말 많으 케잌들이 있음. 

    그중에서 심플하고... 귀여운거 !!!! 

    고르고싶었는데~~~~~ 

     

     

     

     

    꼭 떡케익하면 꽃이 너무 화려하다던가, ㅋㅋㅋ

    어머님 아버님 환갑, 칠순 잔치에만 쓸만한것들만 보이던데

    이건 아주 심플하고 좋았음 .

     

     

     

     

     

     

     

     

    그래서 둘째 첫돌때 집에서 

    간단히 초를 불적에도,,, 똑같이 시킴.

    잎을 좀더 크게 해달라고 요청드렸더니

    이렇게 귀엽고 이쁘게 해주심.

     

     

    약간 한놈만 패는성격이라

    2호/ 흑임자설기/흑임자앙꼬

     

     

    떡케잌은 항상 시간에 맞춰서 제작 요청드리면

    그시간에 항상 저렇게 따듯한 케익이 완성됨!!!

     

     

    너무따땃하고 따끈하고 쫀득하고!! 포슬한 

    쌀케잌 떡케잌을 맛볼수있음 ㅠㅠ 

    떡은 사랑이야......(궁서체)

     

     

     

     

     

     

     

    '

    넘귀여운 아들들....

    여담이지만 아들이 둘이라 정말 절망이었는데

    키우다보니 동성이 또 좋긴하더라..ㅋㅎ

    (아들엄마의 위안^________^)

     

     

     

     

     

     

     

     

     

     

     

    세번째 케잌은 

    아빠 환갑 생신 케잌으로 주문했음 

    이때도 물론 !!!!! 

    흑임자설기/흑임자 앙꼬 / 크기만 1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반응도 너무 좋고 

    심지어 맛도좋다며 

    (달지않고 따뜻하니 금방먹기도 좋음)

    어른들께서도 너무 좋아하셨어요.

     

     

     

     

     

     

    총평 , 말이필요없는곳~



    행사때 정말 후회없고,

    너무너무 강추하는 곳입니다.

     

    처음에 여긴 건물2층에 자리잡고 

    케잌만 주문제작 받던곳이었는데,

    현재는 카페형태로 오픈되어있어요.

     

    그런데 노키즈존이라 떡먹으러 애들데리고 

    갈수는없겟더라고요 ㅠ 

     

    노키즈존말고.. 예스키즈존해주세요 ㅠ 

    커피랑 떡이랑 먹고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